스마트 마케팅 솔루션 컨텐츠 관리와 일반 발송부터 시간/컨텐츠 최적화 발송까지 스마트한 통합 마케팅 솔루션

SOLUTION
STRENGTH

카카오톡 마케팅

이메일, LMS는 물론 카카오톡까지 한번에 관리
  • ① 이메일, LMS, 카카오톡까지 마케팅 채널의 통합 관리 및 발송 지원
  • ② 친구추가를 맺은 대상자는 친구톡으로, 일반 대상자는 LMS로, 자동 전환 발송 기능 지원
  • ③ 채널별 발송 성과와 전체 통합 발송 성과를 모두 한번에 관리
  • 이메일 관리
  • LMS
  • 자동 전환 발송
  • 채널별 분석

SOLUTION
STRENGTH

이메일 스마트 마케팅

고객이 원하는 시간에, 고객이 필요한 컨텐츠를 맞춤 제공
  • ① 고객의 개인 오픈 시간에 최적화된 발송 지원
  • ② 대상자 그룹, 컨텐츠 채널, 발송 형태를 통합하여 관리
  • ③ 멀티 채널 마케팅, 재발송 등 주제별 관리기능
  • 개인 오픈 시간 발송
  • 맞춤형 컨텐츠 발송
  • 주제별 캠페인 발송
  • 멀티 채널 발송

SOLUTION
STRENGTH

PC, Mobile 퍼포먼스 극대화

고객 그룹 관리와 다양한 컨텐츠 활용이 가능한 솔루션
  • ① 원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복합조건 타겟팅 지원
  • ② 이메일 컨텐츠를 그대로 LMS/ 카카오 메시지에 활용
  • ③ PC/모바일/App등 사용자 오픈 환경 별 컨텐츠 시뮬레이션 제공
  • 원하는 고객 타겟팅
  • 복합 조건 타겟팅
  • LMS/카카오 활용
  • 사용자 환경 최적화

SOLUTION
STRENGTH

Mobile 웹표준

웹표준이 적용된 통합 마케팅 솔루션
  • ① 추가 설치 프로그램 없이 데이터 수집 및 분석가능
  • ② 웹표준 기술로 이메일 컨텐츠와 템플릿 생성 및 관리
  • ③ 대시보드로 발송결과를 더욱 편하게 확인
  • 추가설치X
  • 웹표준 적용
  • 이메일 컨텐츠 관리
  • 결과 분석 대시보드

SOLUTION
STRENGTH

지능형 알고리즘

머신러닝 알고리즘을 통한 수신자 오픈 환경 분석
  • ① 수신자 오픈 환경 정보를 분류 및 회귀 알고리즘 적용으로 발송 최적화
  • ② 분류 특성 별 발송 조건 예측 및 최적화 알고리즘 적용
  • ③ 메일 발송 결과 분석 데이터를 의사결정 로직에 반영하는 재학습 기능 적용
  • 머신러닝 알고리즘
  • 지도학습
  • 의사결정 로직
  • 강화학습 기능

SOLUTION
FUNCTION8

탄력적 타겟팅

캠페인 반응을 포함한
다양한 고객 정보를 활용한 타겟팅
  • ① 복합 조건 타겟팅 추출 기능 지원
  • ② 묶음 조건 : 조건 간의 관계 계산을 위한 우선 순위 결정 기능
  • ③ And/Or 관계 설정 : 조건 간의 관계 정의를 위한 연산 식 결정 기능

타겟 시뮬레이션

타겟팅 조건 별
예상 타겟 수 시뮬레이션!
  • ① 설정된 복합 조건에 따른 총 대상자 수 사전 확인
  • ② 수신동의와 정보 정확도를 고려한 채널 별 대상자 수를 개별로 확인
  • ③ 마케팅 규모와 예산에 맞춘 탄력적인 타겟팅 업무 활용

컨텐츠 최적화

이메일 컨텐츠를 바로
모바일 채널로 연계 발송
  • ① 등록된 이메일 컨텐츠의 Web URL 자동 할당
  • ② LMS / 카카오 메시지 컨텐츠 내에 이메일 컨텐츠 삽입 기능 제공
  • ③ 메시지에 삽입된 이메일 컨텐츠 오픈 트래킹 지원

컨텐츠 시뮬레이션

수신자 환경 별 컨텐츠 시뮬레이션
  • ① PC 환경 조회 테스트 - 일반/네이버/다음/구글/네이트/아웃룩닷컴/아웃룩2013/애플
  • ② 모바일 웹 환경 조회 테스트 - 일반/네이버/다음/네이트
  • ③ 모바일 App 환경 조회 테스트 - 아이폰/삼성메일/LG메일/네이버메일/다음메일/G-mail

다중발송

대상자 그룹 별로
맞춤 컨텐츠를 동시에 다중 발송
  • ① 다중 조건 캠페인 관리 : 콘텐츠, 대상자 그룹, 시간
  • ② 다양한 발송 그룹의 일괄 관리 지원
  • ③ 발송 오류를 최소화하기 위한 시스템 승인 프로세스 기능으로 통합 관리

시간 최적화 발송

대상자 별 오픈 시간을
분석하여 발송 시간 개인화
  • ① 고객 별 주 오픈 시간에 맞춘 시간 최적화 발송
  • ② 고객 별 주 오픈 시간과 요일을 모두 고려한 요일 최적화 발송
  • ③ 마케팅 스케쥴 관리를 위한 예약발송 기능 지원

구매 패턴 분석

실제 구매 내역과 연동하여
주요 구매제품이나 매장 분석
  • ① 회원 구매 데이터 연동을 통한 마케팅 활용
  • ② 제품, 매장 단위 구매 정보를 활용한 대상자 추출
  • ③ 발송 성과 분석 자료에서 제품, 매장 단위 상세 결과 지원

쉬운 리포트

전환 단계 별로
세분화 그룹 별 성과 분석
  • ① 발송 대상자 그룹 별로 성과 비교 분석
  • ② 도달, 오픈, 클릭, 구매 단계별 전환율 및 실패 원인 분석
  • ③ 캠페인 비용 입력을 통한 비용 대비 및 매출 성과 (ROI) 산출 기능 지원
  • 1 탄력적 타겟팅
  • 2 타겟 시뮬레이션
  • 3 컨텐츠 최적화
  • 4 컨텐츠 시뮬레이션
  • 5 다중발송
  • 6 시간 최적화
  • 7 구매 패턴 분석
  • 8 쉬운 리포트

CLIENT

서울특별시 강남구 언주로 723 구산빌딩 9층 T.02 3288 13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