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LVUS

MILVUS Portfolio

"다양한 분야의 클라이언트와 밀버스가 함께한
Data-driven Marketing 사례를 만나보세요."

닫기버튼
아디다스
멤버십 회원 이탈원인 조사
배경
이탈하는 회원의 수가 증가하여, 이탈 원인을 파악하고 휴면 회원을 Reactivate하는 CRM 활동의 필요성이 증가하였습니다.
주요 업무
휴면회원을 대상으로 모바일 서베이를 진행하고, 설문을 완료한 회원에게 쿠폰과 기타 혜택을 제공하여 재구매 연결을 꾀했습니다.
성과
자연스러운 설문 진행과 혜택 제공을 통해 휴면회원을 전략적으로 Reactivate했으며, 설문 결과 분석을 통해 휴면회원의 인사이트를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회원의 지속적인 로그인 및 참여를 유도할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 방안을 고민하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멤버십 회원 이탈원인 조사
아디다스 멤버십 회원 이탈원인 조사

밀버스로고. 이 로고를 클릭하면 모바일 홈페이지 메인 화면으로 되돌아갑니다.

아디다스

멤버십 회원 이탈원인 조사

배경

이탈하는 회원의 수가 증가하여, 이탈 원인을 파악하고 휴면 회원을 Reactivate하는 CRM 활동의 필요성이 증가하였습니다.

주요 업무

휴면회원을 대상으로 모바일 서베이를 진행하고, 설문을 완료한 회원에게 쿠폰과 기타 혜택을 제공하여 재구매 연결을 꾀했습니다.

성과

자연스러운 설문 진행과 혜택 제공을 통해 휴면회원을 전략적으로 Reactivate했으며, 설문 결과 분석을 통해 휴면회원의 인사이트를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회원의 지속적인 로그인 및 참여를 유도할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 방안을 고민하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전체 포트폴리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