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LVUS

MILVUS Portfolio

"다양한 분야의 클라이언트와 밀버스가 함께한
Data-driven Marketing 사례를 만나보세요."

닫기버튼
MetLife 생명
신규/기존 고객 대상
온라인 프로그램 컨설팅
배경
타겟 니즈 기반의 마케팅 활동으로 가망 고객을 찾아내고, 계약을 성사시킬 수 있도록 지원하는 Hybrid Marketing을 진행했습니다.
주요 업무
소비자 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적합한 타겟군을 선정하여 Target-oriented 온라인 마케팅 활동을 진행했습니다. 특히, 메인 타겟의 관심사인 자녀교육과 관련된 양질의 컨텐츠를 제공하여 가망고객들의 참여를 적극 유도했습니다.
성과
메인 타겟이 자주 방문하는 온라인 커뮤니티 및 사이트를 중심으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하였고, FSR을 통한 고객 컨택 기회를 극대화하였습니다.
신규/기존 고객 대상 온라인 프로그램 컨설팅
메트라이프 신규/기존 고객 대상 온라인 프로그램 컨설팅

밀버스로고. 이 로고를 클릭하면 모바일 홈페이지 메인 화면으로 되돌아갑니다.

MetLife 생명

신규/기존 고객 대상 온라인 프로그램 컨설팅

배경

타겟 니즈 기반의 마케팅 활동으로 가망 고객을 찾아내고, 계약을 성사시킬 수 있도록 지원하는 Hybrid Marketing을 진행했습니다.

주요 업무

소비자 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적합한 타겟군을 선정하여 Target-oriented 온라인 마케팅 활동을 진행했습니다. 특히, 메인 타겟의 관심사인 자녀교육과 관련된 양질의 컨텐츠를 제공하여 가망고객들의 참여를 적극 유도했습니다.

성과

메인 타겟이 자주 방문하는 온라인 커뮤니티 및 사이트를 중심으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하였고, FSR을 통한 고객 컨택 기회를 극대화하였습니다.

전체 포트폴리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