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LVUS

닫기버튼
한솔교육
고객관리 전략 및
향후 로드맵 제안
배경
기존 고객 로열티 프로그램을 개선하기 위해, 실제 고객과 유관 담당자들의 요구사항을 반영한 전략이 필요했습니다.
주요 업무
- 고객관리 및 고객 DB 현황 분석
- 고객 및 유관 부서 인터뷰, 경쟁사 벤치마크
- 고객관리 개선 전략 수립
성과
고객관리 전략 수립을 통해 기본적인 고객관리 체계를 마련하고, 캠페인 기회요소를 발굴하여 마케팅 활동을 고도화하였습니다.
고객관리 전략 및 향후 로드맵 제안
한솔교육 고객관리 전략 및 향후 로드맵 제안

밀버스로고. 이 로고를 클릭하면 모바일 홈페이지 메인 화면으로 되돌아갑니다.

한솔교육

고객관리 전략 및 향후 로드맵 제안

배경

기존 고객 로열티 프로그램을 개선하기 위해, 실제 고객과 유관 담당자들의 요구사항을 반영한 전략이 필요했습니다.

주요 업무

- 고객관리 및 고객 DB 현황 분석
- 고객 및 유관 부서 인터뷰, 경쟁사 벤치마크
- 고객관리 개선 전략 수립

성과

고객관리 전략 수립을 통해 기본적인 고객관리 체계를 마련하고, 캠페인 기회요소를 발굴하여 마케팅 활동을 고도화하였습니다.

CRM 전략 컨설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