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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노비스
연간 CRM 총괄 운영
배경
연간 CRM 전략을 함께 기획하고 실행하며, 정기적으로 고객 데이터 기반의 Data-driven marketing을 수행할 전략적 에이전시의 필요성이 증대했습니다.
주요 업무
밀버스는 고객사에게 정기적인 CRM 운영 업무는 물론, 전문적인 인사이트가 필요한 CRM 프로젝트 또한 적극 지원해드리고 있습니다.

- 연간 CRM 전략 기획 및 로드맵 설계
- 매출/회원 데이터 분석 및 정기 report 지원
- KPI 세팅 및 연간 모니터링
- 온/오프라인 멤버십 제도 설계 및 정기 리뉴얼
- 온/오프라인 캠페인 CRM 기획 및 성과 분석
- 회원 대상 커뮤니케이션 기획 및 운영 : 콘텐츠 제작, 고객 타겟팅 및 실 발송 지원
- 웹/모바일 사이트의 UI / UX 개선을 통한 User journey 최적화
- 회원 데이터베이스 유지 보수
성과
밀버스는 2011년부터 세노비스의 고객관리 전략을 기획 및 수립하며, 연간 CRM 로드맵을 설계했습니다. 캠페인 트래픽을 높이기 위해 회원 데이터에 기반한 맞춤 타겟팅을 진행하고, CRM 트렌드에 맞는 데이터 마케팅 전략을 제안하여 세노비스의 브랜드 가치를 높일 수 있도록 지원했습니다.
연간 CRM 총괄 운영
세노비스 연간 CRM 총괄 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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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간 CRM 총괄 운영

배경

연간 CRM 전략을 함께 기획하고 실행하며, 정기적으로 고객 데이터 기반의 Data-driven marketing을 수행할 전략적 에이전시의 필요성이 증대했습니다.

주요 업무

밀버스는 고객사에게 정기적인 CRM 운영 업무는 물론, 전문적인 인사이트가 필요한 CRM 프로젝트 또한 적극 지원해드리고 있습니다.

- 연간 CRM 전략 기획 및 로드맵 설계
- 매출/회원 데이터 분석 및 정기 report 지원
- KPI 세팅 및 연간 모니터링
- 온/오프라인 멤버십 제도 설계 및 정기 리뉴얼
- 온/오프라인 캠페인 CRM 기획 및 성과 분석
- 회원 대상 커뮤니케이션 기획 및 운영 : 콘텐츠 제작, 고객 타겟팅 및 실 발송 지원
- 웹/모바일 사이트의 UI / UX 개선을 통한 User journey 최적화
- 회원 데이터베이스 유지 보수

성과

밀버스는 2011년부터 세노비스의 고객관리 전략을 기획 및 수립하며, 연간 CRM 로드맵을 설계했습니다. 캠페인 트래픽을 높이기 위해 회원 데이터에 기반한 맞춤 타겟팅을 진행하고, CRM 트렌드에 맞는 데이터 마케팅 전략을 제안하여 세노비스의 브랜드 가치를 높일 수 있도록 지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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