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LVUS

MILVUS Portfolio

"다양한 분야의 클라이언트와 밀버스가 함께한
Data-driven Marketing 사례를 만나보세요."

닫기버튼
세노비스
O2O 통합 멤버십 플랫폼 구축
배경
공식 온라인 몰과 오프라인 직영 매장에서 수집 가능한 관리 고객의 한계로 인해, CRM 관리 채널 확장이 필요했습니다.
주요 업무
프로젝트 목표 : 온/오프라인 직영매장, 백화점, 약국 하이퍼 마트 등 다양한 판매 채널에서의 구매자 관리

- O2O 통합 멤버십 플랫폼 구축을 위한 스킴 설계
- 새로운 플랫폼으로의 회원 확보를 위해 다양한 보상 계획 개발 및 제안
성과
다양한 경로에서의 유입 트래픽을 확보하여 신규 회원 대상 커뮤니케이션 한계를 극복했습니다. 또한 새로운 O2O 플랫폼에서 정기적인 커뮤니케이션 캠페인을 진행하고, 다양한 혜택을 통해 회원의 매출 전환을 적극적으로 독려했습니다.
O2O 통합 멤버십 플랫폼 구축
세노비스 O2O 통합 멤버십 플랫폼 구축

밀버스로고. 이 로고를 클릭하면 모바일 홈페이지 메인 화면으로 되돌아갑니다.

세노비스

O2O 통합 멤버십 플랫폼 구축

배경

공식 온라인 몰과 오프라인 직영 매장에서 수집 가능한 관리 고객의 한계로 인해, CRM 관리 채널 확장이 필요했습니다.

주요 업무

프로젝트 목표 : 온/오프라인 직영매장, 백화점, 약국 하이퍼 마트 등 다양한 판매 채널에서의 구매자 관리

- O2O 통합 멤버십 플랫폼 구축을 위한 스킴 설계
- 새로운 플랫폼으로의 회원 확보를 위해 다양한 보상 계획 개발 및 제안

성과

다양한 경로에서의 유입 트래픽을 확보하여 신규 회원 대상 커뮤니케이션 한계를 극복했습니다. 또한 새로운 O2O 플랫폼에서 정기적인 커뮤니케이션 캠페인을 진행하고, 다양한 혜택을 통해 회원의 매출 전환을 적극적으로 독려했습니다.

전체 포트폴리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