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LVUS

MILVUS Portfolio

"다양한 분야의 클라이언트와 밀버스가 함께한
Data-driven Marketing 사례를 만나보세요."

닫기버튼
아디다스
정기 NPS 조사
배경
고객의 구매 경험 관련 VOC를 획득하고, 분석한 결과를 아디다스 멤버십 서비스와 혜택 개선에 반영하고자 했습니다.
주요 업무
NPS 서베이의 로직을 설계하고, 온라인/오프라인 구매 데이터를 연계하여 자동 발송 프로세스를 기획했습니다.
밀버스는 이후 정기적으로 NPS 조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경우에 따라 특정 타겟 대상 만족도 조사도 지원하고 있습니다.
성과
NPS 결과를 다각도로 분석하여 유관 부서에 공유 및 논의하고, 온/오프라인을 포괄한 Customer contact point를 순차적으로 개선하여 긍정적인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정기 NPS 조사
아디다스 정기 NPS 조사

밀버스로고. 이 로고를 클릭하면 모바일 홈페이지 메인 화면으로 되돌아갑니다.

아디다스

정기 NPS 조사

배경

고객의 구매 경험 관련 VOC를 획득하고, 분석한 결과를 아디다스 멤버십 서비스와 혜택 개선에 반영하고자 했습니다.

주요 업무

NPS 서베이의 로직을 설계하고, 온라인/오프라인 구매 데이터를 연계하여 자동 발송 프로세스를 기획했습니다.
밀버스는 이후 정기적으로 NPS 조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경우에 따라 특정 타겟 대상 만족도 조사도 지원하고 있습니다.

성과

NPS 결과를 다각도로 분석하여 유관 부서에 공유 및 논의하고, 온/오프라인을 포괄한 Customer contact point를 순차적으로 개선하여 긍정적인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전체 포트폴리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