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LVUS

MILVUS Portfolio

"다양한 분야의 클라이언트와 밀버스가 함께한
Data-driven Marketing 사례를 만나보세요."

닫기버튼
리복
오프라인 잠재 고객
가입 유도 캠페인
배경
브랜드 관여도가 높은 핵심 고객을 유치하기 위해 리복 브랜드와 연관성이 높은 오프라인 채널을 발굴하여, 가입 유도 캠페인을 정기적으로 진행하고자 했습니다.
주요 업무
스파르탄 레이스, 피트니스 페스티벌 등 리복 브랜드와 연관된 오프라인 행사의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리클럽 멤버십 회원가입을 유도하는 캠페인을 기획하여 운영했습니다.
성과
잠재 고객 가입 유도 캠페인을 통해 브랜드 관여도가 높은 비회원들을 회원으로 전환하여, 유의미한 회원을 획득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해당 회원들을 하나의 Target segment로 분류하여, 유관 행사 정보와 관련 혜택 등을 제공해 브랜드 로열티를 높였습니다.
오프라인 잠재 고객 유도 캠페인
리복 오프라인 잠재 고객 유도 캠페인

밀버스로고. 이 로고를 클릭하면 모바일 홈페이지 메인 화면으로 되돌아갑니다.

리복

오프라인 잠재 고객 가입 유도 캠페인

배경

브랜드 관여도가 높은 핵심 고객을 유치하기 위해 리복 브랜드와 연관성이 높은 오프라인 채널을 발굴하여, 가입 유도 캠페인을 정기적으로 진행하고자 했습니다.

주요 업무

스파르탄 레이스, 피트니스 페스티벌 등 리복 브랜드와 연관된 오프라인 행사의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리클럽 멤버십 회원가입을 유도하는 캠페인을 기획하여 운영했습니다.

성과

잠재 고객 가입 유도 캠페인을 통해 브랜드 관여도가 높은 비회원들을 회원으로 전환하여, 유의미한 회원을 획득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해당 회원들을 하나의 Target segment로 분류하여, 유관 행사 정보와 관련 혜택 등을 제공해 브랜드 로열티를 높였습니다.

전체 포트폴리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