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LVUS

닫기버튼
아웃백
고객 세분화 모델링
배경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 별로 선호하는 방문 시간대와 니즈가 다양하여, 맞춤화된 CRM 활동의 필요성이 증가하였습니다.
주요 업무
- 연령과 성별을 기준으로 고객을 5개 그룹으로 세분화
- 주 방문 시간대에 대한 비교분석 실행
- 매장 단위의 시간 운영 전략 개발
성과
고객 세분화 모델링을 통해 전보다 더욱 정교한 타겟팅 커뮤니케이션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고객 세분화 모델링
아웃백 고객 세분화 모델링

밀버스로고. 이 로고를 클릭하면 모바일 홈페이지 메인 화면으로 되돌아갑니다.

아웃백

고객 세분화 모델링

배경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 별로 선호하는 방문 시간대와 니즈가 다양하여, 맞춤화된 CRM 활동의 필요성이 증가하였습니다.

주요 업무

- 연령과 성별을 기준으로 고객을 5개 그룹으로 세분화
- 주 방문 시간대에 대한 비교분석 실행
- 매장 단위의 시간 운영 전략 개발

성과

고객 세분화 모델링을 통해 전보다 더욱 정교한 타겟팅 커뮤니케이션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CRM 전략 컨설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