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분야의 클라이언트와
밀버스가 함께한 성공 사례를 만나보세요!

CRM
운영

데이터 분석에
기반한 CRM
전략 수립부터
캠페인 관리까지!

이케아, 아디다스,
아웃백 등 다양한
고객사의 CRM
총괄 운영 경험으로
최상의 고객 경험 관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다양한
분야의
클라이언트와
밀버스가 함께한
성공 사례를
만나보세요!

세노비스

자동화 정기 커뮤니케이션 구축

게시 날짜: 2019/02/13

자동화 정기 커뮤니케이션 구축
배경
멤버십 제도 운영과 CRM 캠페인 활동의 안정화를 위해 효율적인 맞춤 커뮤니케이션이 필요했습니다.
주요업무
자동화 커뮤니케이션을 구축하여 온/오프라인 고객 대상으로 시기적절한 메시지를 전달했습니다. 특히, 고객의 구매 패턴과 생애주기에 따른 정기적인 커뮤니케이션을 세팅하여, 캠페인 별 맞춤 타겟에게 혜택 사용을 독려했습니다.
성과
데이터 기반의 타겟 전략을 바탕으로, 효율적인 커뮤니케이션을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멤버십 혜택을 다양한 컨텐츠로 전달하여 회원의 이탈을 방지하는 효과를 거두었습니다.
뒤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