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분야의 클라이언트와
밀버스가 함께한 성공 사례를 만나보세요!

CRM
운영

데이터 분석에
기반한 CRM
전략 수립부터
캠페인 관리까지!

이케아, 아디다스,
아웃백 등 다양한
고객사의 CRM
총괄 운영 경험으로
최상의 고객 경험 관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다양한
분야의
클라이언트와
밀버스가 함께한
성공 사례를
만나보세요!

아디다스

정기 NPS 조사

게시 날짜: 2019/02/13

정기 NPS 조사
배경
고객의 구매 경험 관련 VOC를 획득하고, 분석한 결과를 아디다스 멤버십 서비스와 혜택 개선에 반영하고자 했습니다.
주요업무
NPS 서베이의 로직을 설계하고, 온라인/오프라인 구매 데이터를 연계하여 자동 발송 프로세스를 기획했습니다. 밀버스는 이후 정기적으로 NPS 조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경우에 따라 특정 타겟 대상 만족도 조사도 지원하고 있습니다.
성과
NPS 결과를 다각도로 분석하여 유관 부서에 공유 및 논의하고, 온/오프라인을 포괄한 Customer contact point를 순차적으로 개선하여 긍정적인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뒤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