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분야의 클라이언트와
밀버스가 함께한 성공 사례를 만나보세요!

CRM
운영

데이터 분석에
기반한 CRM
전략 수립부터
캠페인 관리까지!

이케아, 아디다스,
아웃백 등 다양한
고객사의 CRM
총괄 운영 경험으로
최상의 고객 경험 관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다양한
분야의
클라이언트와
밀버스가 함께한
성공 사례를
만나보세요!

세노비스

연간 CRM 총괄 운영

게시 날짜: 2019/02/13

연간 CRM 총괄 운영
배경
연간 CRM 전략을 함께 기획하고 실행하며, 정기적으로 고객 데이터 기반의 Data-driven marketing을 수행할 전략적 에이전시의 필요성이 증대했습니다.
주요업무
밀버스는 고객사에게 정기적인 CRM 운영 업무는 물론, 전문적인 인사이트가 필요한 CRM 프로젝트 또한 적극 지원해드리고 있습니다.

- 연간 CRM 전략 기획 및 로드맵 설계
- 매출/회원 데이터 분석 및 정기 report 지원
- KPI 세팅 및 연간 모니터링
- 온/오프라인 멤버십 제도 설계 및 정기 리뉴얼
- 온/오프라인 캠페인 CRM 기획 및 성과 분석
- 회원 대상 커뮤니케이션 기획 및 운영 : 콘텐츠 제작, 고객 타겟팅 및 실 발송 지원
- 웹/모바일 사이트의 UI / UX 개선을 통한 User journey 최적화
- 회원 데이터베이스 유지 보수
성과
밀버스는 2011년부터 세노비스의 고객관리 전략을 기획 및 수립하며, 연간 CRM 로드맵을 설계했습니다. 캠페인 트래픽을 높이기 위해 회원 데이터에 기반한 맞춤 타겟팅을 진행하고, CRM 트렌드에 맞는 데이터 마케팅 전략을 제안하여 세노비스의 브랜드 가치를 높일 수 있도록 지원했습니다.
뒤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