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분야의 클라이언트와
밀버스가 함께한 성공 사례를 만나보세요!

CRM
전략
컨설팅

귀사의 고객관리
현황을 진단하고,
고객 자산과
기업 가치를
극대화할 수 있는
CRM 전략과
상세 설계안을
제안합니다. 다양한
분야의
클라이언트와
밀버스가 함께한
성공 사례를
만나보세요!

코엑스

온/오프라인 통합 멤버십 설계

게시 날짜: 2019/02/13

온/오프라인 통합 멤버십 설계
배경
코엑스몰 리뉴얼에 따른 임대 매장 및 유관사의 협업 관계 강화를 위한 멤버십 제도의 필요성이 증대하였습니다.
주요업무
- 상주인구와 유동인구를 고려한 멤버십 구분
- 포인트 통합 전략 수립
- 유관사 시너지를 극대화하기 위한 멤버십 제도 설계
성과
뉴 코엑스몰, 전시/컨벤션 센터, CALT, 유관기관 등 내외부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고, 중장기적으로 무역센터 및 유관기관 간의 커뮤니케이션 시너지를 꾀했습니다.
뒤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