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분야의 클라이언트와
밀버스가 함께한 성공 사례를 만나보세요!

CRM
전략
컨설팅

귀사의 고객관리
현황을 진단하고,
고객 자산과
기업 가치를
극대화할 수 있는
CRM 전략과
상세 설계안을
제안합니다. 다양한
분야의
클라이언트와
밀버스가 함께한
성공 사례를
만나보세요!

아웃백

고객 세분화 모델링

게시 날짜: 2019/02/13

고객 세분화 모델링
배경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 별로 선호하는 방문 시간대와 니즈가 다양하여, 맞춤화된 CRM 활동의 필요성이 증가하였습니다.
주요업무
- 연령과 성별을 기준으로 고객을 5개 그룹으로 세분화
- 주 방문 시간대에 대한 비교분석 실행
- 매장 단위의 시간 운영 전략 개발
성과
고객 세분화 모델링을 통해 전보다 더욱 정교한 타겟팅 커뮤니케이션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뒤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