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CRM 솔루션은 컨텐츠 관리와
      일반 발송부터 시간/컨텐츠 최적화 발송까지 스마트한 통합 마케팅 솔루션 입니다.

컨텐츠 관리와 일반 발송부터 시간/컨텐츠 최적화 발송까지
스마트한 통합 마케팅 솔루션

miCRM솔루션은
컨텐츠 관리와 일반 발송 기능부터
시간/컨텐츠 최적화 발송 등
스마트한 기술이 반영된 이메일, LMS, 카카오톡 통합 마케팅 솔루션 입니다.
“miCRM솔루션은 CRM운영 노하우가 반영된 머신러닝 알고리즘 기반의 웹표준 다이렉트 마케팅 솔루션 입니다.”

이메일 관리
LMS
자동 전환 발송
채널별 분석

카카오톡 마케팅
이메일, LMS는 물론 카카오톡까지 한번에 관리!
하나의 솔루션에서
모든 채널을,

이메일, LMS, 카카오톡까지
마케팅채널의 통합 관리 및 발송 지원

카카오톡 발송과
LMS 발송을 한번에,

친구추가를 맺은 대상자는 친구 톡으로,
다른 대상자는 LMS로
자동 전환 발송 기능 지원

결과는 따로 또 같이,

채널별 발송 성과를 개별 채널 별 및
전체 통합관점 모두 분석 지원

개인 오픈 시간 발송
맞춤형 컨텐츠 발송
주제별 캠페인 발송
멀티 채널 발송

스마트 마케팅
고객이 원하는 시간에, 고객이 필요한 컨텐츠를 맞춤 제공
고객이 메시지를
확인하는 그 시간에,

개인 오픈 시간대 및 요일까지
시간 최적화 발송 지원

고객그룹 별
맞춤형 콘텐츠 발송을 쉽게,

대상자 그룹 별로 개별 컨텐츠와
채널, 발송 형태를 설정하여 통합 관리

주제로 관리되는 캠페인,
멀티 채널 마케팅

재 발송 등 하나의 주제로 진행된
캠페인의 통합 관리 지원

원하는 고객 타겟팅
복합 조건 타겟팅
LMS/카카오 활용
사용자 환경 최적화

퍼포먼스 극대화
고객 그룹 관리와 다양한 컨텐츠 활용이 가능한 솔루션
원하는 고객만 콕 집어,

복합조건 타겡팅 추출 기능 지원

하나의 컨텐츠로 모든 채널에,

이메일 컨텐츠를 그대로
LMS/카카오 메시지에 활용

어떤 환경에서도 문제 없이,

PC/모바일/APP 18종 이상의
사용자 오픈 환경 별
컨텐츠 시뮬레이션 제공

추가설치X
웹표준 적용
이메일 컨텐츠 관리
결과 분석 대시보드

모바일 웹표준
웹표준이 적용된 통합 마케팅 솔루션
추가 설치 프로그램 없이,

데이터 수집 및 분석 등
모든 활동이 웹표준 기술로 원활히 수행

웹표준 기술로 더욱 쉽게,

이메일 컨텐츠와
탬플릿 생성 및 관리

발송 결과를 더욱 편하게,

결과 분석 및 각종 대시보드의
웹표준 기술 적용

머신러닝 알고리즘
지도학습
의사결정 로직
강화학습 기능

지능형 알고리즘
머신러닝 알고리즘을 통한 수신자 오픈 환경 분석
지도학습 모델

수신자 오픈 환경 정보를
분류 및 회귀 알고리즘 적용으로 발송 최적화
Supervised Learning

의사결정 로직 적용

분류 특성 별 발송 조건 예측 및
최적화 알고리즘 적용
Decision Marketing

강화학습 기능 구현

메일 발송 결과 분석 데이터를
의사결정 로직에 반영하는 재학습 기능 적용
Reinforcement Learning

탄력적 타겟팅

캠페인 반응을 포함한
다양한 고객 정보를 활용한 타겟팅
  1. ① 복합 조건 타겟팅 추출 기능 지원
  2. ② 묶음 조건 : 조건 간의 관계 계산을 위한 우선 순위 결정 기능
  3. ③ And/Or 관계 설정 : 조건 간의 관계 정의를 위한 연산 식 결정 기능

타겟 시뮬레이션

타겟팅 조건 별
예상 타겟 수 시뮬레이션!
  1. ① 설정된 복합 조건에 따른 총 대상자 수 사전 확인
  2. ② 수신동의와 정보 정확도를 고려한 채널 별 대상자 수 분리 확인
  3. ③ 마케팅 규모와 예산에 맞춘 탄력적인 타겟팅 업무 활용

컨텐츠 최적화

이메일 컨텐츠를 바로
모바일 채널로 연계 발송
  1. ① 등록된 이메일 컨텐츠의 Web URL 자동 할당
  2. ② LMS/카카오 메시지 컨텐츠 내에 이메일 컨텐츠 삽입 기능 제공
  3. ③ 메시지에 삽입된 이메일 컨텐츠 오픈 트래킹 지원

컨텐츠 시뮬레이션

수신자 환경 별
컨텐츠 시뮬레이션
  1. ① PC 환경 조회 테스트 - 일반/네이버/다음/구글/네이트/아웃룩닷컴/아웃룩2013/애플
  2. ② 모바일 웹 환경 조회 테스트 - 일반/네이버/다음/네이트
  3. ③ 모바일 App 환경 조회 테스트 - 아이콘/삼성메일/LG메일/네이버메일/다음메일/G-mail

다중발송

대상자 그룹 별로
맞춤 컨텐츠를 동시에 다중 발송
  1. ① 다중 조건 캠페인 관리 : 콘텐츠, 대상자 그룹, 시간
  2. ② 다양한 발송 그룹의 일괄 관리 지원
  3. ③ 발송 오류를 최소화하기 위한 시스템 승인 프로세스 기능으로 통합 관리

시간 최적화 발송

대상자 별 오픈 시간을 분석하여
발송 시간 개인화
  1. ① 고객 별 주 오픈 시간에 맞춘 시간 최적화 발송
  2. ② 고객 별 주 오픈 시간과 요일을 모두 고려한 요일 최적화 발송
  3. ③ 마케팅 스케쥴 관리를 위한 예약발송 기능 지원

구매 패턴 분석

실제 구매 내역과 연동하여
주요 구매제품이나 매장 분석
  1. ① 회원 구매 데이터 연동을 통한 마케팅 활용
  2. ② 제품, 매장 단위 구매 정보를 활용한 대상자 추출
  3. ③ 발송 성과 분석 자료에서 제품, 매장 단위 상세 결과 지원

쉬운 리포트

전환 단계 별로
세분과 그룹 별 성과 분석
  1. ① 발송 대상자 그룹 별로 성과 비교 분석
  2. ② 도달, 오픈, 클릭, 구매 단계별 전활율 및 실패 원인 분석
  3. ③ 캠페인 비용 입력을 통한 비용 대비 및 매출 성과 (ROI) 산출 기능 지원

Contact

Location
서울특별시 강남구 언주로 723 구산빌딩 9층
상호명 : (주)밀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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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0.8672.5362
이수민 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