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버스는 항상 성과 및 혁신을 지향하는
통합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표준 대시보드 플랫폼
몇 번의 클릭만으로 대시보드를 확인하고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도록 구성된 대시보드 플랫폼입니다.
미리 구성된 대시보드 템플릿에
데이터베이스를 연결하면
바로 대시보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고객 니즈에 맞는 화면/대시보드 제공
다양한 종류의 대시보드를 통해
더 많은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 고객분석, 매출분석, 제품분석, 소셜분석 등
다양한 필터를 활용하여
기준을 변경하고 원하는 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날짜, 판매채널, 회원등급 등 데이터 필터 적용
매출과 관련된 주요 지표들을
트리맵 형식으로 구성하여
한 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 회원 매출, 구매 회원수, 신규가입자, 객단가 등
매출 Trend 분석부터 매출에
영향을 주는 다양한 외부 요인 분석까지
다양한 시각의 분석을 할 수 있습니다.
- 기간별 매출 트렌드 / 온·오프라인 매출 비중 /
성연령별 매출 / 시간대별 매출 /
날씨·코로나 등 외부영향 분석 등
회원의 Lifecycle 분석과
고객 싱글뷰 등을 통해 고객에 대한
다양한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 회원 Lifecycle 분석 / 성연령별 회원 수 /
등급별 회원 수 / 회원 매출 10분위 분석 등
Best 제품 및 각 제품에 대한
상세 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Best 제품 순위, 연령별 구매자 수,
교차구매 상품 등
매장별 매출, 직원별 생산성 등
다양한 관점의 매장 분석을 통해
매장 운영의 효율성을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 매장별 매출, 재고 관리, 방문자 수, 직원별 매출 등
Social 채널(네이버, 카카오,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에 대한
다양한 데이터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Owned Media(구독자 수, 좋아요 수 등),
디지털 광고(CPM, CPC, CPV 등) 등